꽃보다 정보

해운대 센텀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팝업 매장 LUKE'S LOBSTER 루크스랍스터 롤

하린울파파 2024. 6. 13. 15:34
728x90

 

해운대 센텀 신세계 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LUKE'S LOBSTER 루크스랍스터 팝업 매장이 생겼네요

 

근8년 전 일본여행시 하라주쿠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는데

이날 마침 9층 식당가에서 막 점심 식사를 하고 내려온 참이라

먹지는 못했어요 ㅜ.ㅠ

 

옛날 포스팅 참고

랍스터롤?랍스터버거?줄서서 먹는 시부야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맛집 Luke's Lobster Roll 루쿠스 랍스터/일본도쿄여행 (tistory.com)

 

팝업 매장이라 언제 없어질지 알 수가 없어서

조만간 빨리 다시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가격은 시대의 흐름답게

8년 전 일본에서 먹었을 때 보다 1.5배~2배 정도 올랐네요

 

랍스터 롤 100G에 29,500원 ㅎㄷㄷ

 

그나마 경제적으로 먹는다면

루쿠스 세트로(하프하프 2종 중 택 1) 24,900원에 먹을 수 있겠네요

 

 

랍스터 자체가 비싼 재료다 보니 가격이 거부감 드는건 당연지사인 것 같은데,

그래도 한번쯤은~ 이란 생각으로 접근하면 못 먹을 것도 없을 거 같습니다

 

저는 먹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맛을 알기 때문에...또 갈 수 밖에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