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히비키 재패니즈 하모니 데일리샷을 통해 좀 비싸게 구입한 후기ㅋㅋ 해운대 쉐리버트 매장 픽업

하린울파파 2024. 5. 16. 17:54
728x90

 

산토리 위스키 히비키 재패니즈 하모니

데일리샷을 통해 한국 국내에서 좀 비싸게 구입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아시다시피 데일리샷은 인터넷 사이트나 앱을 통해 결제 후

근처 매장으로 픽업하러 가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거주지가 해운대라서 사이트 결제 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29 1층에 위치한 위스키&와인샵 "쉐리버트"로 픽업 하러 ㄱㄱ

 

 

간판이 눈에 띄지도 않고 건물 외관만 보고는

위스키&와인샵이라는 생각을 못해서 근처에 와서 못찾고 자동차로 두어번 돌았어요 ㅜ.ㅠ

 

 

이날 가보니 산토리 가쿠빈이 39,000원,

메막이 46,000원 하더라고요

 

일반 대형마트 보다 깨알 만큼 저렴하긴 저렴하더라는ㅋㅋ

 

 

산토리 위스키 히비키 재패니즈 하모니를 픽업해 왔는데

구매 가격은 19만원

 

최근 다녀 온 일본여행에서 구할 수가 없었고

(정확하게 얘기하면 거기서도 비싸게는 살 수는 있었음)

그래도 데일리샷이 거기 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팔길래 구입을 한 것이지요^^;;

 

 

예전 해운대 어느 BAR에서 히비키를 스트레이트잔에 한잔 먹어 본 후 저와 잘 맞는 것 같아

이리저리 저렴하게 살려고 했는데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고민의 시간들의 연속이었는데

결국 19만원에 구매를 하다니...ㅋ

(어떤 분들은 다른 여러 경로는 통해 싸게 사면 10만원 초중반대도 구입을 하시더라고요)

 

역시나 병 디자인 또한 너무 이뻐요

 

첨단위조방지기술 RFID 스티커도 붙여져 있어서

불안한 와중에도 신뢰가 감요ㅋ

 

 

제가 생각하고 기다리는 특별한 날이 있기 때문에 그날 뚜따 할꺼임ㅋㅋ

 

하루 빨리 일본 위스키들의 미친 가격이 정상화 되기를 기원하며

허접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