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중학교 1학년이 먹어본 성장발육 멀티비타민 두드림 아이클타임 건강기능식품 구매 후기 및 맛 평가

하린울파파 2024. 5. 1. 15:56
728x90

 

저희 아들인 중학교 1학년 아들을 위해 구입한

두드림 아이클타임 건강기능식품

구매 후기 및 맛 평가 포스팅입니다

(내돈내산)

 

배송은 굉장히 빠른편이네요~!

 

 

성장기인 중학교 1학년인 아들에게

머이면 혹시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구입을 결정 해보았고요,

구매후기를 보니 대부분 좋은 평가가 많길래 신뢰가 갔습니다

 

사실은 드라마 모범택시의 배우이기도 한

이미지가 매우 좋은 이제훈 배우님 사진이 있어서

더 신뢰가 갔다는게 더 맞을거 같네요ㅋㅋ

 

 

멀티비타민과 아연,칼슘이 들어간

미네랄 종합 영양제인데 성장기 발육에 필수 영양소라네요

 

▲보관 방법 및 알러지 관련 안내

▲1일 섭취량은 2포(1포당2g*2=4g)이며 한통에 60포가 들어 있으니 딱 한달분이네요

▲원료명(성분표) 및 섭취시 주의 사항 안내

 

한포씩 포장 되어 있는데

제가 생각 하기로는 가루 형태가 아닌 알약이나 캔디 처럼 만들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알약이나 캔디류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도 있으니...

 

 

저희 아들에게 먹여보니 먹기는 잘 먹던데 맛 평가가 냉혹 하더라고요ㅋㅋ

 

마치 썩은 제티 가루 맛 같기도 하고

기분 나쁘게 단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