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내공이 느껴지는 해운대구 중동 사미스시 점심특선 A코스

하린울파파 2024. 2. 16. 16:29
728x90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사미스시에 가서 점심특선 A코스(19,000원) 먹고 왔어요

영업 시간은 바로 위 사진 참고

▲이 근처 가성비 스시집은 웬만한 곳은 다 갔었는데 여기 사미스시는 점심특선 가격이 꽤 높은 편입니다만...(아래에 이어서 후술 하겠음)

▲게살스프인줄 알고 먹었는데 짭쪼롬하이 맛났던 어죽~!

 

양은 좀 적어 보일 수 있으나 막상 먹어 보니 결코 양이 적은게 아니었음

(원래 적혀 있기로는 스시6P+롤4P인데 이날은 무슨 이유인지 스시9P+롤1P로 주시더군요)

또한 네타 다루는 솜씨가 보통 솜씨가 아닌 것이 내공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구색 맞추기용 스시는 하나도 없고 모두 고급지며 실한 재료로만 만들어서 내어 주더군요

 

▲튀김 2종 포함인데 하나는 고구마고 나머지 하나는...세상에나??? 진짜 대게 다리살 튀김이었어요!!!

▲우동도 포함 코스인데 면발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쫀득하고 찰기 있어서 일반 시중 우동면 처럼 쉽게 끊어지는 면발이 아닌 것이 좋았어요 맛도 있었는데 약간 짜게 느껴진 것이 아쉽다면 아쉬운점

 

점심 특선이 19,000원이라 처음에는 가격적인 거부감과 의구심이 많이 들었는데

나오는 음식의 구성과 퀄리티를 보니 결코 비싼 금액이라고 생각 되어지지 않더라고요

이 가격대 기준으로 감히 가성비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