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제주도 구좌읍 월정리 해수욕장 버거 맛집 BURGER CARROT 버거 캐럿

하린울파파 2023. 8. 24. 16:14
728x90

 

제주 구좌읍 월정리 버거 맛집 BURGER CARROT 버거 케럿 포스팅입니다

(가게 옆 주차 1대 가능)

 

근처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해수욕 후 찾아 간 곳인데요,

월정리 해변에서 차로 3~5분 걸렸던거 같아요

 

가게 밖에서 부터 패티 굽는 냄새가 엄청 풍겨서

이집 찐~이다라고 생각했죠ㅋ

 

0123

▲실내 모습인데 가게 안에 패티 굽는 냄새가 환상적으로 가득하니 미쳤었어요▲

 

치즈버거,베이컨버거,그릴드버거,치즈 핫도그,프라이드를

음료 등과 같이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비쌌지만

제주도 물가가 다 그러니

어떻게 보면 적당하다고도 생각했어요

 

병콜라로 주는거 좋아요 ~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주인장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여자분 혼자 다 만드시던데

손이 빠르신 편인지 빨리 나온편이었습니다

 

프라이 살아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패티가 더블로 들어간 그릴드 치즈버거

 

역시 패티 굽는 냄새가 예사롭지 않더니

맛 또한 예사롭지 않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씹는 맛이 있는데

입 안에 넣어 씹으면 날리는 패티가 아니라

좀 더 감기는 쫀쫀한 식감~!

웬만한 프레차이즈 버거집은 바르고

유명한 수제버거집과는 비견할 수 있는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역시 해수욕 하고 먹는 버거는 꾸르맛~!

 

강추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