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해운대 달맞이 허가 남원추어탕 가성비 좋은 포장 해서 드시길 추천

하린울파파 2023. 6. 29. 17:40
728x90

 

해운대 달맞이길 깊은 곳(?)에 쓱~하고 지나칠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추어탕이 맛있는집!

허가 남원추어탕 좋네요^^*

(자세한 위치는 검색 또는 위 사진 전화번호로 문의)

 

 

가게 바로 옆에 널직한 야외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 엄청 편합니다

 

 

남원추어탕(또는 부산추어탕) 기준

홀에서 식사시 1인분 13,000원인데

포장해 가면 2인분이 13,000원!!!

 

진정 혜자스럽네요~

 

 

포장 판매가 더 인기 있는지

홀에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사실 제가 거의 마감 시간인 5시 전에 가서 그런듯 합니다-영업시간이 짧음,참고하세요)

 

 

다음에는 포장 말고 홀에서도 식사를 해보고 싶은데

포장이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그리 될지는...

 

 

여러가지 밑반찬류도 동시에 판매하시던데

저는 그 중에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멸치볶음(5,000원)을

같이 구입을 했어요

 

 

멸치볶음 비주얼만 봐서는 뭐 특별한게 있나싶은데

막상 제가 먹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단짠고소빠삭~리얼 밥도둑!

 

다음에는 멸치볶음 기본 2팩은 사올려고요ㅎㅎ

 

 

남원추어탕 2인분+부산추어탕 2인분+멸치볶음

 

이렇게 주문해서 왔는데

냉장고에 바로 넣어두고 며칠간 든든하게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무조건 추천추천! 특히 가성비 좋은 포장 추천추천-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