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골프 엘보 통증 치료 때문에 구입한 나비 NV56-EMS30 스테레오 3D 저주파마사지기 안마기

하린울파파 2023. 1. 10. 14:10
728x90

 

골프 엘보 통증 치료 때문에 구입한

나비 NV56-EMS30 스테레오 3D 저주파마사지기 안마기

구입&사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구입 이유는 오래된 골프 엘보 통증이 최근 재발 해서

규칙적으로 정형외과에 가서 프롤로 주사 및 충격파 치료,물리 치료를 받는데

물리치료 중 받는 저주파 치료기가 저는 위생적이지 못하게 느껴져서

(분무기 뿌린 후 흡착한걸 세척 없이 또 다른 사람에게 붙이고 하는 그런 행위)

개인 저주파 치료기는 없을까?검색하다가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패키지는 깔끔합니다

 

구성품은 본품,충전선,설명서,2회 여분의 점착 패드

(점착 패드는 50회 마다 교체 하라고 했으니 본품에 부착 되어진 것 포함하면 150회 사용할 수 있어요)

 

크기는 손바닥 정도로 콤팩트합니다

 

충전은 5핀 케이블로 충전 되고

1.5시간 충전으로 2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원을 켜고 사용하면 30분 후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수치상으로만 따지만 한번 완충으로 4회 연속 작동 가능하겠네요

 

 

15단계 마사지 세기 조절과 5가지 마사지 모드로

본인 몸에 맞게 작동 시키면 되고 자세한건 설명서에 잘 적혀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가장 큰 단점 하나-제품에 미리 붙여 출고된 마사지 패드는 패드 특유의 점착재질 때문에 가장자리가 먼지나 더러움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저는 뜨악했어요▲

두번째 단점은 점착 패드의 접착력이 다소 약해서 고정이 잘 안된다는 점인데 여분의 점착 패드로 갈면 괜찮을런지는 모르겠습니다

 

 

기존에 흔한 2점식 패드 보다는 3점식 패드라

굴곡진 부위에 더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점은 좋았어요

 

물론 본연의 저주파 마사지 기능도 만족합니다

(일주일째 사용 중-만족 중)

 

가격은 인터넷가 2~3만원대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