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구 중동 오산마을에 드디어 돈까스집이 생겼네요 카츠신 돈카츠

하린울파파 2022. 12. 30. 16:14
728x90

 

제 사무실 옆에 새로 생긴

카츠신 돈카츠

 

이 동네 토박이는 아니더라도 사무실이 여기 있어서 약 6년 정도

왔다갔다 살다시피 하는 동안 수많은 음식점들이 피고지고(?) 목격했는데

돈까스집은 처음 생겨서 반가웠습니다^^*

 

 

동네 분위기에 비해 가격은 좀 높게 형성 되어 있어요

(제 장사도 아니지만 앞으로 고민 많이 할 수도...있겠단 생각이...)

 

 

가게 내부는 깔끔깔끔

(저는 특히 이 집 펜던트 조명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주문한 모듬카츠(17,000원)가 나왔어요

상등심,안심,새우로 된 구성입니다

 

비주얼 좋고~딱 봐도 잘 튀겨져 바삭함이 눈에 보이는 정도!

 

(간장)장국이 아닌 미소된장국이 나오는데

특이하게 두부도 들어가 있습니다

보통은 미역,버섯,파 구성인데 말이죠

 

 

이집의 가장 특별한점!

돈까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데

영국소금으로 유명한 말돈소금과 와사비,파마산 치즈,특제돈까스 소스 등에

입 맛 대로 찍어 먹을 수 있어요

 

 

먼저 말돈 소금에 찍어 먹어 보았어요

원래 육고기 종류나 스테이크에 주로 뿌려 먹고 찍어 먹던 소금이었는데

돈까스에도 잘어울리더라고요

 

파마산치즈와는 새로운 조합에

기대 이상의 맛을 내서 흥미로웠어요

 

특제 돈가스 소스는 약간의 매운맛이 나서 깔끔한 뒷맛이 좋았어요

 

와사비는 너무 뻔한 맛이라...

 

 

위 사진 처럼 상등심 카츠는 가브리살+지방 조합이라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함도 있고 크리미한 맛이 좋았는데

지방 부위를 싫어 하시는 분들은 등심카츠는 피해 주세요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한가지 아쉬운점은 같이 나온 공기밥이

전형적인 꼬슬 거리는 돈까스 밥이 아니라 진밥이 나오던데

저로서는 불호였습니다

그것 빼고는 저는 잘 먹었고 앞으로

돈까스 불모지인 이 오산마을에서 오래토록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자세한 위치와 전화번호는 마지막 사진 영수증 사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