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세컨 라켓으로 구입한 니타쿠 탁구라켓 미야비 라운드 펜홀더&일반 펜홀더 차이 포스팅

하린울파파 2022. 5. 4. 11:41
728x90

탁구 실력이 문제인데 자꾸 라켓탓만을 하게 되어 구입을한 
니타쿠 탁구라켓 미야비 라운드 펜홀더 포스팅입니다^^ㅋ

구입을 하는김에 펜홀더 라켓 전용 
미끄럼 방지 우레탄 패드도 2종류로 구매해 보았어요

첫인상은 이쁘다고 생각을 했는데 코르크 부분 재질이 약간 싼티 나는 것이 좀 마음에 걸렸어요 ㅜ.ㅠ

주문한 사이트에서는 라켓 구입시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해주는 것이 좋았어요

▲라켓 뒷면은 러버를 추가 장착할 수 있습니다▲ 
펜홀더로 한계에 부딪혔을때,쉐이크 라켓으로 넘어가기는 늦었고 중펜은 적응할 자신이 없을때, 
이 라운드 펜홀더 뒤에 러버를 추가로 붙여 플레이 하는 것도 좋은 대안점이 될 듯 싶네요

라켓 나무 재질(기노 히노키) 및 모든 디테일이 좋은데 정작...앞서 언급한 코르크 부분이...ㅜ.ㅠ

▲정가는 13,200엔인데 국내 사이트서는 2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되더라고요

여기서 부터는 (미야비) 라운드 펜홀더&일반 펜홀더 차이를 잠깐 이야기 해볼께요
(제가 가진 라켓 비교이며 다른 라켓들는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가장 큰 차이점인데 
 
라운드 펜홀더가 일반 펜홀드에 비해 타구판(히팅) 부분이 세로는 짧고 가로는 넓습니다 
손잡이 그립 부분이 라운드 펜홀더가 더 짧습니다 
 
미야비 라운드 펜홀더의 정확한 크기는 아래 상품설명 오피셜 참고 바랍니다 
class: OFF pliese 1ply wood weight 85g blade thickness 9.0mm blade size 155 x 142mm handle size 80 x 20mm ★ MADE IN JAPAN

마지막으로  
며칠 써보니 타구감은 일펜이랑 큰차이 못느꼈으며 드라이브 보다는 
스매시 위주인 플레이어분께 더 맞을듯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도 즐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