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줄라 탁구러버 라이젠 CMD 블루 컬러 러버 구입 및 팬홀더 라켓에 간단한 라바 붙이는 방법

하린울파파 2022. 4. 7. 16:06
728x90

30년만에 탁구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요ㅋㅋ 
묵혀 두었던 탁구채도 다시 꺼내고 동네 탁구장 등록~! 
 
기존 탁구채는 쓸만해서 탁구러버만 인터넷서 구입 후 붙이기로 했지요 
 
그리고 구입 결정한 
"줄라 탁구러버 라이젠 CMD 블루 컬러 러버"

인터넷서 구입을 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적혀 있는 것보다 좋더라고요

기존 갖고 있던(10 몇년 전에 탁구채가 갖고 싶어서 구입만한) 류승민 히노끼 플레티넘 팬홀더 라켓에 
붙여 보기로 합니다

컬러가 아주~특별하고 알흠답습니다ㅎㅎ

라켓과 라바에 동전 500원 크기만큼 
수성글루(접착제)를 뿌린 후 스펀지로 골고루 바릅니다

8분 정도 자연 건조 시킨후 밀대 또는 소주병,맥주병으로 
천천히 힘 주어 밀며 붙여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칼 대신(깔끔하지만 위험하고 초보자는 잘라내기 어렵습니다) 
큰 가위로 라바를 라켓 모양에 맞춰 돌려가며 잘라주면 완성입니다
 

버터플라이 엣지 테이프로 라켓 옆면을 붙여 마무리 하니 더 보기 좋게 되었네요^^*

줄라 탁구러버 라이젠 CMD 블루 컬러 러버를 
탁구장 가서 시타를 해보니 반발력이나 스핀 먹히는 정도가
 제가 원하고 생각 했던 것 보다는 
다소 약하더라고요(저는 초보라 반발력 좋고 스핀 많이 먹히는 러버가 현재는 더 맞을듯 해서요) 
 
초보분들 보다는 중수 이상, 드라이브형 보다는 스메시 위주로한 
기교파들에게 적당한 러버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지금 까지 
줄라 탁구러버 라이젠 CMD 블루 컬러 러버 구입 및 간단한 라바 붙이는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