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가성비 좋은 일렉트로룩스 에어로퍼포머 ZAP9910 유선청소기 행사할때 싸게 잘 샀네요^^ 구매 사용 후기

하린울파파 2020. 12. 11. 16:51
728x90

사무실에서 막 쓰려고 며칠째 중고나라에서 중고 진공청소기를 알아보던 중이었는데ㅋㅋ

 

네이버 브랜드데인가 뭔가를 해서 알아보던 중고가격에 

새상품을 구입을 할 수 있는 행사를 해서 냉큼 구입을한 

 

일렉트로룩스 에어로퍼포머 ZAP9910 유선청소기 구매 후기 포스팅을 적어 보아요~^^

개봉 후 처음 느낀 느낌은 참 깔끔하게 예쁘다~라는 것이었습니다

디자인이나 컬러가 아주 나이스~굿!!!

청소기 본체에 전원 버튼과 흡입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부가 있어서

그동안 손잡이에 전원버튼과 조절부가 있는 청소기를 써왔던 저로서는 

불편함과 약간의 당혹감이 느껴지더라고요

먼지통은 본체에서 분리하는 것도 쉽고

쌓인 먼지를 편리한 원터치 방식으로 비울 수 있고 

먼지통 청소도 편하게할 수 있는 구조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청소기 먼지 필터는 세척 가능한 헤파필터라서 이 또한 좋고 앞으로도 관리가 편하겠어요

가장 중요한 능력인 흡입(력)세기는 아주 만족!

단,흡입세기를 크게 할 수록 소음도 비례해서 커지니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비추~! 

 

구입 전 살짝 망설인 것 중 하나인 청소기 줄이 짧다는 구매 후기가 많아서 

걱정이었는데...도대체들ㅋㅋ 집이 얼마나 넓으시기에들ㅋㅋ 

저는 충분했고요, 그게 문제고 줄 선 길이가 부족하다고 느끼면 리드선에 연결하면 해결될 문제~!  

 

그래도 단점을 말한다면 두가지가 있겠어요 

첫번째는 앞서 위에서 말한 대로 청소기 본체에 달린 전원&조절버튼의 불익숙함이고 

두번째는 보통 청소기 보관시 국산제품들은 세워서 보관을 하는데 

이제품은 위 사진 처럼 둔 상태에서 흡입호스를 거치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소 수납이 효율적이지 못한점을 들 수 있겠습니다

(위에서 6번째 사진 참조)

 

가성비로만 따진다면 저는 아주 좋다고 느껴서 추천하면 끝맺음합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