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안쓸 수 없다면~마스크라도 편리하게 쓰고 다니자!국내생산 유니크 디자인 삼선 마스크목걸이 분실방지 스트랩 목줄^^

하린울파파 2020. 10. 6. 13:06
728x90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버린 마스크목줄이지만 

이제야 사보았네요ㅋ 

제가 사용할겸 스마트스토어에 판매할 목적의 사입겸~겸사겸사~

 

간단하고 값도 얼마 안나가는 것이지만 

그래도 패션의 한부분이기에ㅎㅎ 살때 고민 좀 했네요^^

왠지 명품 스타일이 나는 삼선 줄무늬 마스크 스트랩~!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것이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똑딱이 단추 스타일이라 마스크 탈부착이 쉬워요~

마음에 드는 마스크 줄을 찾기 힘든데 이 제품은 모든 상황, 어떠한 옷에도 매치하기 쉬울거 같고 

 

조금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착용자를 센스있고 돋보이게 만들어주네요^^

 

 

 

 

거기다가 100%국내제작이고

 

튼튼하고 꼼꼼하게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이란 사실~!

 

 

구입처는 "몽쉘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