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우리 가족 치아건강 지킴이 케어크린 치과칫솔 미세모 슬림모 치과용 12개입 761번, 7가지 레인보우 색상의 칫솔세트 추천

하린울파파 2020. 7. 27. 12:03
728x90

최근 장인어른 치과 치료 관계로 일주일에 한두번은 치과에 모시고 가는 스케줄이 있어요

그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역시 치아는 관리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돈도 많이 들어가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시간은 시간 대로 잡아 먹고... 

 

중요성을 다시 한번 크게 느끼는김에 

저희 가정에서(쟁여놓고) 잘 사용하고 있는 칫솔이 있어서 이번에 겸사겸사 소개할려고 해요^^

▲케어크린 치과칫솔 미세모 슬림모 치과용 12개입761번▲

케어크린은 치과전문 브랜드입니다~라는 문구가 똬~! 

이 문구가 뭐라고ㅎㅎ 왠지 믿음직스러워서 더 마음이 놓이네요ㅎㅎ

▲저는 이렇게 덮개 있는 칫솔이 좋더라고요 집에서는 별로 필요 없는 것이지만▲

칫솔을 밖에 들고 나갈 때나 여행갈 때 또 찾으려면 

잘 안찾아지는 물건이 바로 요거ㅎㅎ 

정확한 명칭은 칫솔캡 정도 되겠네요^^;;

(그래서 평소 칫솔캡은 따로 한곳에 차곡차곡 모아두곤 합니다)

최고급 슬림모라 당연 구석구석 양치가 잘 될것임을 알지만

치과에서 추천하는 칫솔이라 더 믿음이 가는 케어크린 761번 칫솔입나다~!^^ 

 

 

 

 

 

 

이거 색연필 아닙니다~!

이뻐 보여도 색연필 아닙니다~! 

치아에 양보 하세용~!ㅋㅋ

 

칫솔이 이렇게 이쁠 수도 있다니... 

 

케어크린 치과칫솔 미세모 슬림모 치과용 7개입 761번 레인보우 세트입니다

위에 소개했던

케어크린 치과칫솔 미세모 슬림모 치과용 12개입 761번과 같은 회사, 

똑같은 슬림모 제품인데 디자인을 더 좋게하고 

갯수를 7개 구성으로한 제품입니다 

 

그런데 가격은 다운~!

케이스에 잘 담겨져 있고

무지개 색감이나 디자인이 좋은 만큼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고요,

가족 끼리 좋아하는 색으로 하나씩 고르면 사용시 헷갈릴 일도 없겠어요

슬림모가 느껴지시나요??

아주 구석구석 상쾌하게 잘 닦아줄 것만 같죠?? 

 

그래요 직접 사용해보니 진짜 잘 닦이고 개운함이 다른 칫솔 보다 좋은데 

어떻게 설명을 더 생생하게 못해서 아쉬울뿐입니다 ㅜ.ㅠ

이 포스팅을 적다보니 갑자기 선물할 곳이 생각 났어요ㅎㅎ

분명 좋아하실거 같아서 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데 

역시나 받는 기쁨도 좋지만 주는 기쁨이 더 큰 거 같아요^^ 

 

이 포스팅 보는 모든 분들 치아 건강 잘 챙기시고 

주위 고마우신 분들도 잘챙기시길 바라며 포스팅 끝맺음 합니다 

 

모두 행복 하세요~♡ 

 

구입 좌표는 참고 하시라고 하단에 남깁니다~뿅 

 

 

https://smartstore.naver.com/je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