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NIKE REACT ELEMENT 87(CJ6897 113)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87 운동화 구입후기/신발 리뷰

하린울파파 2020. 5. 14. 15:01
728x90



NIKE REACT ELEMENT 87(CJ6897 113)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87 운동화 구입후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을 다뤄서 그런지

신발 리뷰는 다른 포스팅을 올리는 것 보다 늘 즐겁습니다^^



사이즈는 제가 신어 봤더니 본인 발치수에서 반치수 업을 하시는 것이

좀 더 편하고 이쁘게 신을 수 있겠더라고요


원래 사이즈 대로 딱 맞게 신어 봤더니

갑피 재질이 얇은 관계로 외형에 울퉁불퉁한 발모양이 그대로 도드라보여져서 이뻐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매장서 직접 신어 보고 반치수 업을 해서 구입을 했어요



보시다시피 전체적인 디자인이 훌륭합니다

날렵하고 가벼워 보여서(실제로도 무지 가벼움) 

봄여름에 신기 더 좋은 모델입니다

색상 조합도 멋스럽고요


*아~!참고로 요즘 핫한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능청스럽게 너드미(놀랍게도 국어사전에 나오는 단어임) 연기를

보여주는 김대명 님이 비교적 최근 아는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똑같은 NIKE REACT ELEMENT 87(CJ6897 113)을

신고 출연했었었어요^^









▲갑피가 투명해서(불투명에 가깝지만서도) 양말을 잘 골라 신어야 될거 같은게 문제라면 문제ㅎㅎ▲






구입을 결심하게 된 포인트 중 하나이기도 한데 

신발 깔창이 코르크 재질로 된 것이 저는 좋더라고요


?취향 차이겠지만 저는 코르크 재질 신발 깔창이 왜 그렇게 멋져 보이는지...ㅋㅋ 


색상 조합에 따라 가격 차이가 천차만별인 모델이라

잘 검색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색상으로 잘 구입하시면

후회하지 않고 멋스럽고 편하게 신고 다니실 수 있는 운동화라서 소개해 봅니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