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캠핑장비용품]니쿠라 nikula 수평선 저끝까지 30배 고배율 단망경 등산,여행 또는 공연장,캠핑 까지 활용도 만점 사용후기

하린울파파 2019. 1. 3. 14:17
728x90



저는 캠핑 가서 아이들과 자연 관찰용도인 캠핑용으로 구입을 했는데

보통은 등산 동호회에서 공구할 만큼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나름 유명하더라고요^^


니쿠라 nikula 수평선 저끝까지 30배 고배율 단망경



12.7cm의 콤펙트한 사이즈 때문에 휴대성이 좋은 것에서 저는 가장 큰 메리트를 느꼈고요,

그 크기에 비해 성능이 좋다는 점에 구입을 결정했는데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역시는 역시~!!!


2만원대 제품 치고는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냉정하게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 제품은 아닙니다

가격대에 비해 좋다는 것이지 세배 이상 또는 그 이상 퀄리티의 제품과 비교는 무리가 있습니다

(2배 정도 가격대 또는 이하 가격대 제품과는 좀 비빌 수 있겠습니다ㅎㅎ)









외형상으로 이리 보고 저리 꼼꼼하게 봐도 역시나 (가격대비!!!) 질이 좋고 마감도 좋은 편입니다



▲위에 사진의 스펙 참고 바랍니다▲


▲최대로 늘리면 20cm 까지 늘어 나네요▲


초반에는 조작이 익숙치 않아서 초점 잡기가 꽤 어려웠는데

몇번 사용을 하다 보니 금방 익숙하게 조작이 가능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인 잘보이는 것은

배율 안에서는 초점만 잘 잡으면 사물 또한 또렸하게 보입니다


고가의 망원경은 아이들 손에 두면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런데ㅎㅎ

이 제품은 그런 부담감 없을 만큼 가격도 착하고 생활방수도 되고 막 쓰기 좋은듯 합니다^^

(저는 예약구매할 때 사서 비교적 싸게 구입을 했는데 최근 보니 가격이 올라 아쉽다행스럽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