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캠핑장비용품]콜맨(Coleman) 가스라이터&핸디 라이터, 팩어웨이(패커웨이?) 0.6L알루미늄 주전자 구입후기

하린울파파 2017. 12. 7. 16:02
728x90



콜맨(Coleman) 가스라이터&핸디 라이터, 팩어웨이(패커웨이?) 0.6L알루미늄 주전자 구입했어요


캠핑 다니다보니 심심찮게 라이타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담배를 안피는 저에게는 돈 주고 라이터를 산다는 것이 아깝기만 하더라고요

그런 상황에서 일본제 소토 라이터는(물론 기능적으로도 우수하지만) 사치품일 뿐이고ㅎㅎ

다이소에서 파는 주둥이 긴 라이터는 싼 대신에 가오가 안살고ㅎㅎ

그나마 그 중간 대체품을 찾다보니 콜맨 제품을 사게 되었네요 그것도 2개씩이나...하나는 선물용으로 구입~!


팩어웨이(패커웨이?) 0.6L알루미늄 주전자도 꼭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코펠에다가 커피물 끓이기 더이상은 싫어서ㅋㅋ



주전자는 상자 개봉을 하니까 생각지도 못했던 그물망 캐리백이 포함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전혀 모르고 구입한 상태에서 어떻게 들고 다닐까나 살짝 고민했거덜랑요~









▲▼빨간 손잡이가 제품을 엣지 있게하고 0.6L답게 아담하고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위에 국방색이 가스라이터이고

아래 빨간색이 핸디 라이터입니다



특별히 별다를 것은 없는데....



원래 부터 큰기대 없이 라이타 기능에만 충실했으면~하고 구입을 했는데 기능적으로는 딱 정확한 제품입니다 

음...냉정하게 이야기하면 그냥 저가형 라이터에 콜맨 로고 박아 넣어 멋을 더하고 좀 더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라는 정도지만

결론은 그래도 콜맨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