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캠핑장비용품]에어박스 브라보 전동펌프 600w와 전용가방 구입후기 airbox AB600 BRAVO OV6 AIR PUMP

하린울파파 2017. 7. 25. 14:32
728x90



예전 에어박스의 메트리스를 사면서 별도로 구입을한 제품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진정 묵은지 포스팅^^;;;


이전 에어박스 메트리스 15CM 특포맨 포스팅 참고

http://blog.daum.net/r-cat1975/4202



요즘 처럼 더운 하계에 캠핑을 가서 발펌프로 메트리스에 바람 집어 넣을라고 하면

최소 죽음각입니다ㅋㅋ


또한 질 나쁜 저가의 에어펌프는 발열과 성능,제품의 수명에 대한 의심을 지울 수 없어서

결국 비싸더라도 이 제품을 구입을 하게 된것이죠


브라보 전동펌프 600W로 에어박스 15CM 두께 특포맨 사이즈 메트리스에 바람을 넣어 보니

정확하게 스톱워치로 재지는 않았지만 완충 까지 느낌상 대략 2분 내외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되는 것 같았어요



본체와 여러종류 어댑터가 들어 있는 간단한 구성입니다

제품과 동봉된 위 사진의 설명서만 한번 읽으면 제품 사용하는데 전혀 어려움도 없고요



▲전원 스위치가 있는 OUT부분이 바람 넣을 때 호스 연결하는 곳이고요▲



▲반대편 IN부분이 바람 뺄 때 호스 연결하는 곳입니다▲



▲연결 호스와 각종 어댑터▲



에어박스에서 나온 브라보 전동펌프 전용 케이스도 구입을 같이 했는데

(에어박스 메트리스 박스와 색상과 디자인 통일성이 있어서 보기 좋아요)



당연하겠지만 역시나 잘 맞네요ㅎㅎ



이렇게 담아 캠핑 갈때 들고 다니니 깔끔하고 좋습니다

역시 캠핑장비는 각각의 전용케이스에 담아야 제멋&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