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캐주얼하게 한끼 깔끔&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해운대신도시 참숯불구이덮밥 전문점 만권화밥

하린울파파 2016. 12. 27. 13:44
728x90



참숯불구이덮밥 만권화밥 해운대신도시점에 방금!좀 전에!다녀와서

바로 올리는 따끈따끈한 신상 포스팅입니다 ㅎㅎ^^



대표적 메뉴들이 소개된 입간판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전메뉴 포장,배달 가능하고 1000원만 추가하면 라지사이즈로 업글도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깔끔한 실내 전경~

요즘 저 같은 혼밥족들이 많이 늘었는데 이 곳은 다찌 좌석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네요!!!



로마에 가서는 로마법을 따르라고 했다고...

이곳의 이용 방법을 숙지한 후 당당하게 주문 후 계산~



제가 주문한 일품소고기덮밥입니다



일본여행 가서 즐겨 먹었던 덮밥류와 비슷하면서도

뭔가 살짝 다른 그런 느낌적인 느낌~!



제가 비싼 메뉴를 먹어서 그렇지 대부분 5000원에 해결 가능한 메뉴들이 더 많았어요


간단하고 깔끔하게 한끼 먹기 좋은 곳이라 추천 합니다


자세한 위치와 전화 번호는 마지막 영수증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