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디테일의 승리 3계절 슬리핑 백 WEEKENDERS 위켄즈 3시즌 침낭 구입 사용 후기/캠핑용품/캠핑장비

하린울파파 2016. 8. 9. 14:29
728x90



개인적으로 네번째로 구입하는 침낭입니다

앞서 구입한 세번의 침낭들은 각각 다른 종류의 침낭들이었는데 가격대비로 

한번의 성공,한번의 평타,한번의 실패를 겪었는데

네번째 구입한 이 침낭은 대성공이네요^^


 3계절 슬리핑 백 WEEKENDERS 위켄즈 3시즌 침낭입니다



▲베개가 포함된 구성이고 침낭을 펼친 모습입니다▲

(침낭과 다른 종류의 베개를 서비스로 끼워주는 침낭은 사보았는데 베개가 자체 포함된 침낭은 처음 봄 ㅡㅡ;;)



침낭 하단부에 난데 없이 운동화 끈이 네가닥 붙어 있어서 처음에는 제품 불량인줄 알았어요ㅎㅎ^^;;

제가 앞서 구입한 침낭들에는 이런게(?) 없었거든요ㅡㅡ;;;;

(포스팅 끝에 용도가 밝혀짐)



침낭 속을 보면 면소재로 되어 있는데요 

면 특유의 촉감도 좋고 아기자기한 캠핑 패턴이 프린트 되어 있어 유니크합니다




양방향 침낭지퍼입니다

위켄즈 지퍼고리의 디테일도 유심히 보시길~



침낭모서리 부분에 프린팅된 멋스런 위켄즈 로고~



약88*187 성인용 사이즈입니다

(키140CM,몸무게40KG 하린군이 들어가 누워 보았습니다ㅎㅎ)



위에 모양의 스토퍼 2개가 침낭 옆에 달려 있는데

이것도 앞서 구입한 침낭들에게는 볼 수 없던 것인데 침낭을 접을 때 흐트러짐을 방지해서

수납을 좀 더 손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역할을 더라고요 



처음에 보고는 불량으로 의심했던 운동화 끈의 용도입니다ㅎㅎ

이렇게 침낭을 쉽고 보기 좋게 고정해주는 용도였습니다ㅎㅎ^^


더 말이 필요 없습니다

혹시 침낭 구입을 고려 중이시라면 이거 사세요

가격대비 최상의 만족도를 주는 침낭입니다^^


유일한 단점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무게가 다른 소재에 비해서 좀 더 무겁고

면소재의 특성상 수납시 사이즈가 제법 큰점이 단점이 되겠어요


이상 제 돈 주고 1차에 3개를 구입하고 마음에 들어서 추가 1개 더 구입한 위켄즈 침낭 구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