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kovea ever camp 친환경 밤부 미니 체어 거치대 용도로 사용 가능한 소형 대나무 캠핑 의자

하린울파파 2016. 7. 21. 13:29
728x90



코베아 에버캠프 친환경 밤부 미니 체어 또는 거치대 용도로 사용 가능한 소형 대나무 의자입니다

코베아 매장에서 한번 보고 난 후 계속 잔상이 남아 다음에 가면 사야지 했었는데

헉~!매장서 품절...코베아 홈페이지에서 품절... 


결국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구입해서 안도의 한숨을 쉰 물건입니다^^



▲설치시 수납시 크기는 위에 사진 참고 바랍니다▲



저는 얘가 뭐라고 왜 이렇게 예뻐 보이죠?ㅎㅎ



제품 윗면과 옆면 두군데에 멋스럽게 박혀 있는 에버캠프 로고 각인





이렇게 저렇게 한바퀴 둘러 보아도 너무 잘생겼어요ㅎㅎ



친환경적인 대나무 재질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캠핑가서 앉거나 물건 거치대 용도로

두루두루 잘 쓸거 같네요^^


전용 수납 가방만 있으면 딱인데....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