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가볍고 성능 좋은 간지 좔좔한 검정 색상 E-Bag(이백) 쿨러 박스, 캠핑용 아이스박스, ICE BOX, CAMPING COOLER

하린울파파 2016. 7. 18. 11:24
728x90




포스팅 제목 그대로

가볍고 성능 좋고 간지 좔좔 흐르는 캠핑용 아이스박스, ICE BOX, CAMPING COOLER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이백(E-Bag) 쿨러 박스인데요

사실 두번째 구입이랍니다~첫번째 아이는 입양 보내고 똑 같은 모델에 색상만 다른 아이로 재구입을 하게 된거죠 



배송된 상자 겉면에 핸들 조립 설명도가 인쇄 되어 있네요



알고 보면 간단한 조립이지만

완제품으로 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분해된 상태로 오니까 순간 당황스럽더라고요

(첫번째 아이는 몇년 전에 조립이된 상태의 제품을 구입 했었었거든요)



여튼 이렇게~



저렇게 조립을 하면 된다는...ㅎㅎ




짜잔~조립 완성된 블랙 컬러 이백(E-BAG)의 사방팔방 모습입니다~!



▲감성캠핑을 위한 캠핑 스티커를 부착해 보았습니다 첫번째 버젼▲



▲감성캠핑을 위한 캠핑 스티커를 부착해 보았습니다 두번째 버젼▲


첫번째 버젼(캠핑 스티커 카페에서 구입한 캠핑전용 스티커) 보다는

두번째 버젼(모던하우스에서 구입한 러기지 스티커 세트)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E-BAG에는 자잘한 크기의 스티커 보다는 크기가 어느 정도 있는 것들이 좀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가만히 보고 있자니

날씨가 한참 더운 시기라 캠핑을 자제하고 있는데

빨리 이 이쁜 아이를 들고 떠나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자라나네요ㅎㅎ

아니면 가까운 곳으로라도 얼른 소풍 떠나고 싶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