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캠핑용품]윈체스터 맥가이버칼 다용도 다목적 멀티툴 WINCHESTER WINFRAME MULTI TOOL/낚시,등산,아웃도어활동

하린울파파 2016. 6. 30. 13:36
728x90



맥가이버칼은 아웃도어 활동에 있어서 꼭 필요한 물건 중 하나지요

등산,낚시,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상시 차량 내 비치 비상용 공구 등으로 사용을 많이 하는데

저는 오직 캠핑용! 그 목적만을 위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미국 유명 총기회사 윈체스터에서 만든 맥가이버칼 다용도 멀티툴 WINCHESTER WINFRAME MULTI TOOL입니다



보관용 파우치도 뒷면에 같이 포장 되어 있어서 따로 케이스를 살 필요 없어서 좋았어요



케이스,본체,각종 모양의 비트모음으로 이루어진 구성입니다



식상한 표현이지만 가위손 같네요^^

스테인레스 재질에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잔뜩 들어 있는 만큼

무게도 꽤 묵직합니다



미국 유명 총기회사인 WINCHESTER 로고가 박힌 칼 부분입니다



뒤집어 보니 몰랐던 인치(inch) 자 기능도 있네요



+자 비트를 꽂고 한컷~!

용도에 맞게 그때그때 활용 가능한 다양한 비트 구성이라 활용도 만점이네요

뭐 당연하겠지만 어뎁터에 자석 기능이 있어서 비트가 쉽게 떨어질 염려 없이 사용이 편리합니다



케이스에 수납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전용 케이스라 군더더기 없이 딱 맞아 떨어지네요



완전하게 수납된 모습입니다

(수납시 가장 길고 큰 부분 측정 기준으로 가로 7cm*세로14cm*두께3.5cm)

이 뒷면에는 허리띠에 끼울 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휴대성을 높였네요


앞으로 오랜 기간 사용해 보아야 알겠지만서도

시중에 나와 있는 모양만 흉내낸 수많은 종류의 중국산 저가의 맥가이버 칼이 아니라

일단은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만든 거라 신뢰가 갑니다


이상으로

앞으로 캠핑시 든든한 해결사가 될듯한 다목적 공구~일명 맥가이버 칼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