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벌교 갈 필요 없이 부산에서 꼬막을 실컷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문현3동 맛집 꼬막정식 전문점 와사비

하린울파파 2016. 1. 15. 11:08
728x90

 

 

문현3동에 위치한 유명한 꼬막정식 전문점 와사비에 다녀왔어요

가게 근처에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꼬막정식 3인분 주문~

가격은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처음에 메뉴판만 보고는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나중에 나오는 음식의 질이나 양을 보고는 13000원이라는 돈이 결코 비싼게 아니라고 생각 되더라고요

 

 

삶은 꼬막입니다

까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ㅎㅎ 

 

 

삶은 꼬막을 까먹다 보니 상이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간장 양념을 올린 꼬막 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고

손이 가는 반찬들로만 구성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삼삼하고 깔끔한 스타일인 된장찌개

 

 

날치알과 김가루가 들어간 비빔 대접

 

 

중요한 꼬막무침 단독 사진이 없네요 ㅜ.ㅠ

정신 없이 먹느라 정신이 나갔나 봐요 아마추어 같이...ㅜ.ㅠ


그래도 나름 맛집 블로거고 포스팅을 오랜기간 했는데 결정적 사진을 못 찍을 만큼

혼이 나갔다는 건 그만큼 맛이 있다는 사실 아니겠습니까?


위에 사진은 꼬막무침을 비빔대접에 밥과 함께 비빈 다음 먹기 전 사진입니다^^;;

그나마 건진 사진ㅎㅎ

 

 

마지막으로 추가 주문한 새우튀김(10,000원)입니다

이것도 바삭하니 좋았어요^^


꼬막정식하면 벌교인데 가까운 곳에서 이만한 퀄리티의 꼬막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벌교 까지 갈 필요 없겠어요ㅎㅎ


자세한 주소는 첫번째 사진의 전화번호 참고해서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밑에 지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