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저렴하고 깔끔한 울산 동구 일산동 홈플러스 뒷편 맛집 이종헌의 사발생국수와 마약김밥 진짜 맛나네요^^

하린울파파 2015. 12. 22. 14:37
728x90

 

 

일 때문에 울산을 이틀 연속 방문하던 날이었는데 일요일 오전이라(11시쯤?)

마땅하게 식사를 할 곳이 없어서 돌아댕기다가 짬뽕 잘하는 위험한짬뽕에 갔는데

일요일은 휴무네요 ㅜ.ㅠ


결국 그 근처 "이종헌의 사발생국수"집을 갔는데

결과적으로 만족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벽에 걸린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고

가게 내부도 아주 깔끔하네요~

 

 

 

마약김밥 중 크래미김밥입니다

 

 

참기름향 듬뿍 나고 쌀을 좋은 것을 사용했는지

탱글탱글 씹는 맛도 좋고 깔끔한 맛이 나더라고요~


완전 맛있었어요~!

 

 

사발국수도 나왔습니다

일반 잔치 국수나 생국수와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만

다만 사발에 나와서 사발국수인듯~ㅎㅎ


면은 생면이라 보드랍고 좀 더 쫄깃하고 소화도 잘 되더라고요~!

 

 

적당하고 알맞게 올라간 고명과

 

 

탱글탱글 생면발과

 

 

멸치향이 살짝 가미된 깔끔한 국물의 조화가 꽤 좋았습니다

김밥이랑 같이 먹기 딱 좋은 국수였고 조합이었습니다


홈플러스 울산동구점 바로 뒤에 위치해 있고

정확한 주소는 울산 동구 일산동 576-33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