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 해운대 송정동 카페 다울(Cafe Dauer) 앞 푸드트럭 문토스트(MOON TOAST)

하린울파파 2015. 8. 28. 14:18
728x90

 

 

송정 바닷가에서 자주 봐오던 푸드트럭 문토스트가 어느 순간 안보였는데

송정동 Cafe Dauer 앞으로 자리를 옮겨서 장사하고 계시네요^^


MOON TOAST

 

 

자리가 언뜻 지나치기 쉬운 곳에 있어서

손님이 찾기가 어려운 곳이에요 ㅜ.ㅠ

 

 

기본 토스트가 2500원입니다

 

 

한장한장 마다 이런저런 사연과 추억이 담긴

포스트잇이 푸드트럭 사방에 붙어있네요~

 

 

주인장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스케줄이 궁금하시면 카카오톡으로 들어가면 확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반가운 다른 주전부리도 많네요ㅎㅎ

 

 

저는 배 불러서 주문을 안하고 저희 아내만 토스트 한개를 주문했는데

두명이서 하나로 나눠 먹는 걸로 아셨나봐요ㅎㅎ

이렇게 하나를 또 두명이서 먹기 편하게 나눠 주시네요ㅎㅎ^^


세심한 배려에 감사하더라고요~

 

 

주인장께서 토스트 하나 굽는데 어찌나 정성을 다해서 구우시던지

속으로 저건 안 맛있을 수 없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실제로 먹어보니 엄청나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푸드트럭 문토스트의 위치는 푸드트럭 특성상 변화무쌍하겠지만

당분간은 이쪽에 계실 거 같아서 대략적인 위치를 남깁니다


밑에 지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