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 신도시 중국음식 맛집 홍유단 가성비 좋은 런치코스 괜찮네요^^

하린울파파 2015. 8. 27. 14:38
728x90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지만 벌써 부터 소문이 무성합니다

특히 런치세트 칭찬들이 많더라고요


해운대 신도시에 있는 중국집 홍유단입니다

 

 

입구에도 팬더곰

 

 

천장에도 팬더곰

 

 

의자에도 팬더곰

 

이 집의 심볼이자 마스코트인가봐요ㅎㅎ

 

 

가게 내부 곳곳에 걸린 그림 액자들이 멋스럽고

특이한 분위기를 풍기게 합니다~

 

 

저희는 2명이 가서 1인 기준 15000원 짜리 런치 코스를

주문했어요~

 

 

 

냉채요리와 게살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싱싱한 야채와 산뜻한 소스가

식전 음식으로 입맛 돋구기에 딱 좋았어요

 

 

류산슬입니다~

 

 

향도 좋고 맛도 좋아서

먹다가 엄지 척~!했네요ㅎㅎ

 

 

칠리새우입니다

 

 

일반적인 동네 중국집 칠리새우와는 비교불가였습니다

새우의 크기가 무지 큰데다가 칠리소스가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찹쌀등심 탕수육도 나왔습니다

 

 

바삭하과 고소한 맛(마치 견과류 분말을 반죽에 버무린듯한)의 튀김 옷이

좋았고 소스 또한 굿~! 

속에 등심은 부드러워서 바삭한 튀김옷과의 조화로 씹는 맛과 즐거움이

굉장히 좋았어요^^

 

 

짜장면입니다~!

코스요리의 끝답게 아주 적은 양이 나옵니다

(요청하면 면사리 추가가 무료라네요^^)

 

 

갈색에 더 가까운 짜장소스와

탱탱한 면빨 어느 것 하나 사실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요리와 요리가 나오는 시간 간격도 중간중간 잘 체크해서 너무 길지도 너무 급박하게도

않게 시간 분배를 잘해서 서빙을 해주셨고요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지만 젊은 남자 분과 직원 분들이 친절해서

나오면서도 끝까지 기분 좋은 곳이었습니다^^


위치는 밑에 지도 참고하시고

정확한 주소와 전화 번호는 네이버 검색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