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20분 줄서서 샀습니다^^BANDAI반다이 DX요괴워치 ZERO제로타입과 대응 전용메달 녹색Z제트메달

하린울파파 2015. 6. 1. 16:04
728x90

 

 

어제죠!

그러니까 5월31일 일요일 집에만 있기 그래서 동부산 롯데몰에 마실을 나갔다가

어슬렁 어슬렁 거리는데 오후 3시 부터 요괴워치 제로 타입 판다는 롯데마트의 안내방송을 듣고는 귀를 의심ㅎㅎ

바로 달려가서 한20분 줄 서서 기다리다가 득템했네요^^V

 

 

저번 달 일본여행 가면서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기에 맘 먹고 일본판 DX요괴워치 제로 타입이라도 살려고 고생고생 하다가

그것도 결국 못 구했는데 우리나라판을 이렇게 사다니....감격~!감격~!


구성품은 설명서+요괴워치 본체+Z(제트)메달(지바냥,비키비키)

이렇게 들어 있어요   

 

 

사는김에 요괴워치 제로타입 대응 전용메달 요괴메달 제로도 한박스 샀습니다

제트 메달 12개가 들어 있네요

 

 

성하린군과 성하울군이 각각 BANDAI 요괴워치 제로(ZERO) 타입 팔에 장착하고 포즈를 취해 주시네요ㅎㅎ 

 

 

 

 

 

엄마도 뿌듯뿌듯~

아이들도 뿌듯뿌듯~


아빠는 지갑 탈탈~급시무룩 ㅜ.ㅠ

 

 

기존 요괴워치하고 제로타입의 가장 큰 차이점은 디자인과 색상도 다르지만

기존요괴워치에 달린 뚜껑이 제로 타입에는 없는 것입니다(뚜껑이 부서질 염려 없어서 좋음)

또한 서치라이트 조작방식도 다르고 제로타입에는 은색메달이 대응 하지 않는 점도 있네요

그리고 제로타입은 시계 테두리에 0번과 1번과 2번의 숫자가 적혀 있는데

0번은 대기모드라 생각하면 되고

1번은 소환모드이고 2번은 탐지모드라서 좌우로 돌려서 놀이가 더 버라이어티(?)해졌다는 점이 차이점이 되겠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기존 DX요괴워치하고 DX요괴워치 제로 타입을 팔에 같이 차고

사진 한장 찍어 달라는 큰아들 하린이....


그래 아들아 사랑한다

아프지만 말고 잘만 크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