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아이들의 워너비~반다이 DX요괴워치 시계를 해운대 반여동 홈플러스에서 득템했어요^^v

하린울파파 2015. 2. 16. 15:02
728x90

 

 

한 2달 전 부터 이리저리 구할려고 했는데

품절 사태 때문에 구하지 못했던 반다이 DX요괴워치 시계를 득템했어요^^v

(와이프가 부산맘익명톡에서 누가 반여동 홈플에 요괴워치 풀렸다는 소식 보고

저에게 그 사실을 카톡으로 알리고 제가 차를 몰고 달려가서 득템 하기 까지 일련의 시간이 총9분이 걸렸네요ㅎㄷㄷ 빠름~빠름~)


네이버에 유명한 카페인 중고나라에서 웃돈을 얹어서 거래 되던데

아이들 것을 그렇게 사는 건 별로 안좋은 거 같아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ㅎㅎ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디어 손에 넣었단 흥분감으로 인해

사진이 흔들렸습니다ㅎㅎ

 

 

더군다나 2개나 득템 성공!!!

9살 짜리 큰아들과 5살짜리 둘째아들이 둘다 요괴워치 만화를 좋아하거든요~


사고나서 차 안에서 마음을 진정하고 사진을 찍으니 사진이 제대로 잘 나오네요ㅎㅎ

 

 

저는 요괴워치 정가가 35000원인지도 이번에 알았어요~

인터넷 사이트에 4만원,5만원,6만원 하도 다양하게 거래 되어서...


요괴 메달도 2개 들어 있는데

지바냥과 칙칙하잔느 메달이네요~

 

 

요괴워치를 2개 사니까 가격은 7만원ㅎㄷㄷ

비싸지만 내 행복을 위해 사줘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웃는 모습이 내 행복이기에...

이런 맨트 손발이 오그라들지만서도ㅎㅎㅎ


※장난감 시계는 구했으니 다행이고 그나저나 요괴대사전은 또 어디서 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