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구 좌동 편하고 맛있고 특별하고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아시아문 해운대nc점

하린울파파 2015. 3. 25. 13:16
728x90

 

 

가격대비로 훌륭한 곳

아시아문입니다


nc백화점 7층에 위치해 있고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맛도 가격도 만족해서 올립니다

 

 

저희 집의 애교덩어리 둘째 아들 하울군의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이 날 nc백화점 내부가 덥고 해서 답답했는데

여기 아시아문은 가게 자체가 오픈형 가게이고 그래서 답답함도 덜해서 좋았어요

 

 

상콤발랄했던 월남쌈입니다~

 

 

바삭한 꿔바로우입니다~

 

 

시원한 국물이 좋았던 쇠고기 쌀국수입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의 새우게살볶음밥입니다~

 

 

주문한 음식이 다 깔리고 준비~땅!

하자마자 폭풍 흡입하는 우리 네식구ㅎㅎ

 

 

얼마 안가서 난장판이 되어 버린 테이블ㅎㅎ

 

 

맛있게 먹었고

세트구성이 다양해서 더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한 것 같습니다^^


아시아문의 주소는요

부산 해운대구 좌동 1467-4번지 nc백화점 7층에 위치해 있고요

전화번호는 051-709-5977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