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단일메뉴만 파는 매력 터지는 맛의 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 해운대 반여점

하린울파파 2015. 3. 13. 14:51
728x90

 

원래는 해운대신도시점 대독장을 즐겨 찾았는데

오늘은 반여동에 갈 일도 있고 해서

대독장 반여점에 처음 가봤습니다

 

 

입구 부터 큼직한 대독이 정겹게 맞아 줍니다~

 

 

메뉴판입니다

온리원~단일메뉴인 김치찌개정식만 판답니다~!

 

 

아직 까지는 포장해서 먹어 보진 않았는데

다음에는 꼭 포장해서 먹어 볼 생각이 있습니다~

 

 

단아한(?) 실내전경입니다~

 

 

어느 대독장을 가던지 가장 인상적인

밥솥 때샷입니다~


역시 식당은 갓지은 밥을 내어 주는 곳이 최고지요!!!^^

 

 

대독장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만

사실 꼭 저대로 안해도 이래 먹으나 저래 먹으나 맛있는 건 매한가지ㅎㅎ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끓여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센 불로 3분 정도만 더 끓여 드시면 된답니다~

 

 

국자로 대충 한번 쓰윽~ 퍼봤는데도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세계10대 푸드인 귀리(오트밀)에 대한 설명입니다

난데 없이 왠 귀리냐고요?ㅎㅎ


대독장에서는 밥이 귀리를 섞은 귀리 쌀밥이 나오기 때문이죠^^

 

 

귀리쌀밥을 솥째 가져다 줍니다 

 

 

좋은 쌀을 쓰는지

밥알이 탱글탱글 윤기가 좔좔 흐릅니다ㅎㅎ

 

 

놋그릇에 퍼담아 가까이 코를 대고 냄새를 맡아 보니

향긋하고 고시한 냄새가 나는 것이 좋았습니다

 

 

저는 이 집의 밥을 너무나 좋아하고

집에서도 귀리밥을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귀리 1kg 한봉지를 샀답니다

 

 

김치찌개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계란 후라이~

 

 

식성에 따라 김치찌개와 밥 비벼 먹을 때 넣으면 향이나 맛이 더 좋은 김부스러기~

 

 

역시 마지막은

라면사리를 넣어서 마무으리~!

 

 

아~앙~!

라면사리가 진리!!!

 

 

클리어~

 

 

김치찌개 전문점이고

단일 메뉴만 파는 음식점답게

김치찌개 맛이 훌륭합니다


대중적인 많은 호응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매력적인 매운맛과 칼칼함 딱 그 맛입니다^^


대독장 반여점의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84이고

전화번호는 051-529-393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