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이번 주 여러 결혼식에 꽃배달 된 3단축하화환 쇼킹~대박~재미있고 특이한 문구/재밌는화환/웃긴/센스/꽃집/추천/개그/코믹

하린울파파 2014. 5. 12. 11:17
728x90

 

이번 주 부산 더에스연제아트웨딩홀 결혼식에 나간 축하3단화환에 적힌 축하문구가 재밌기도 하면서 파격적이네요ㅋㅋ대박~!쇼킹~!

  

신랑측 축하문구가

"개라슥 화이팅"이라니ㅋㅋㅋ

역시 욕설이 포함된 축하 문구는 찰지네요^^;;

 

 

대전 대덕구 대화동에 있는 디아트웨딩홀에 나간 화환 축하문구가ㅋㅋ

 

"ㅇㅇ아! 요즘 층간 소음이 사회문제데이"ㅋㅋ

"살살해래이!" 뭐를 살살하라는지ㅋㅋ

 

사실 빵 터졌어요~저만 음란마귀가 씌였나요?^^;;왜케 상상이 잘 되지요?^^;;저만 알아들은 건가요?^^;;

 

 

 

축하화환을 두번은 안해준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은...그만큼 잘살라는 부산 에버2000웨딩홀에 나간 축하화환 문구ㅋㅋ

 

 

3단,4단,5단 축하화한,근조화환,LED화환 주문은 전국꽃배달 전문점 전국대표전화번호 1661-4224로 전화 주세요~!

 

이번주 이곳저곳 나간 재미있는 코믹 문구가 적혀진 3단축하화환 문구 모음,모듬,모둠은

※왼쪽편 재미있는화환문구 카테고리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