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이번 주 이곳저곳 개업식에 꽃배달 된 3단축하화환 재미있고 특이한 문구 모음/재밌는화환/웃긴/센스/꽃집/추천/개그/코믹

하린울파파 2014. 4. 4. 16:08
728x90

 

이번 주 개업식에 나간 축하3단화환에 적힌 축하문구가 재밌기도 하면서 파격적이네요ㅋㅋ

 

위에 사진은 술집 개업식에 나 간 화환인데~

 

보내는분 문구가ㅋㅋ

"말못하는애 계속먹는애 가슴큰애"

 

축하문구가ㅋㅋ

"오빠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일단 벗겨놨다"

 

위에 사진은 휴대폰대리점 개업식에 나간 LED화환입니다

 

"겁나 바빠서 롤 끊게 해주세요"

"친구 중에 젤 잘생긴 ㅇㅇ♥" 

 

 

 

 이번주 이곳저곳 개업식에 나간 재미있는 코믹 문구가 적혀진 3단축하화환 문구 모음,모듬,모둠입니다ㅎㅎ

 

3단,4단,5단 축하화한,근조화환,LED화환 주문은 전국꽃배달 전문점 전국대표전화번호 1661-4224로 전화 주세요~!

 

 

※왼쪽편 재미있는화환문구 카테고리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