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이번주 이곳저곳 결혼식에 꽃배달 된 3단축하화환 재미있고 특이한 문구 모음/재밌는화환/웃긴센스문구/꽃집추천/개그/코믹

하린울파파 2014. 2. 24. 18:36
728x90

 

"오빠 결혼해도 전화받아~♥"

"걸스데이"

진짜 걸스데이가 보낸 화환일까요?ㅎㅎ

 

 

"대연동 젠틀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가 참 많은 뜻을 짐작케합니다ㅎㅎ

 

 

"정력왕동아리 xx회원님 결혼 축하"

"동래 꼭미남"

ㅎㅎ꼭미남이 되고 싶다는 간절함과 동아리 제목이 재밌네요ㅎㅎ

 

 

역시 은행 동기들이 보내는 화환은 은행전문 용어로 축하해주네요ㅎㅎ

"결혼은 중도해지 없긔♥"

 

가장 시적이고 결혼식 주인공인 신부를 극찬하는 축하문구입니다

창의성과 예술성에 100점 만점을 주고 싶은 센스문구입니다^^

 

"오늘 그대 앞에 난 한낱 우주의 먼지일뿐"

"우주먼지 최먼지 안먼지" 

 

 

 

 이번주 이곳저곳 결혼식에 나간 재미있는 코믹 문구가 적혀진 3단축하화환 문구 모음,모듬,모둠입니다ㅎㅎ

 

3단,4단,5단 축하화한,근조화환,LED화환 주문은 전국꽃배달 전문점 전국대표전화번호 1661-4224로 전화 주세요~!

 

 

※왼쪽편 재미있는화환문구 카테고리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