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 재송동 윤박사밀면 짬짜면를 잇는 혁신~ 반반밀면이 최고!

하린울파파 2024. 8. 14. 16:10
728x90

 

원래 이곳을 가려던게 아닌데 우연이 겹치고 겹치고 겹쳐서 들른곳

 

재송동 윤박사 밀면

 

 

우리에게는 일상이지만 타지역 사람이 운전대 잡고 온다면 지옥을 경험하게 된다는

부산 운전 난코스 중에 하나인 재송동 고바위 중간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120 1층(재송동 1131-23)

 

 

점심에 방문 했는데

만석~!

 

겨우 자리를 잡고 반반밀면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 봅니다

그 중에서도 세트 메뉴인 반반밀면+만두4개=1,1000원 메뉴를 초이스~!

 

 

▲다른 곳과 다르게 온육수가 정말 맛났다는~!

밍밍하지도 않고 간이 어느 정도 되어 있는데다가 살짝 칼칼하기 까지해서

속풀이 해장이 되길래 총3컵을 마셨네요ㅋㅋ

 

▲후식으로 먹으라고 내어 주신 직접 갈은 걸죽하고 고소한 콩물

 

사실 어딜가든 요즘 만두는 옛날에 비해 상향 평준화가 많이 된 만큼

큰 기대를 안했지만서도 나름 먹을만 했다는...

 

 

드디어 반반밀면~!

(물밀면+비빔밀면)

 

짬짜면에 이은 혁신적인 반반밀면ㅋㅋ

더군다나 밀면이라는 찬음식에 특화된 전용 스뎅 그릇

 

▲물밀면은 기본 이상

▲비빔밀면은 아주 수준급

 

밀면을 이렇게 전투적으로

(요즘 표현으로는 조진다, 뿌신다 또는 박살 낸다고 하죠ㅋㅋ)

잘 먹은적은 진짜 간만이네요

 

 

저는 중국집 짬짜면은 꼭 짜장면 먼저 먹고 짬뽕을 먹는 순인데

여기 윤박사 반반밀면은 물밀면을 먼저 먹든,비빔밀면을 먼저 먹든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그래도 굳이 정하라면

先물밀, 後비빔이 고유한 맛을 느끼기에 더 적합할듯 해요

 

유일한 단점은 전용 주차장이 없는데다가

이 일대가 주차 헬(Hell) 지역이라는점-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