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해운대 송정 달맞이길 끝자락 과일 디저트 카페&애견 동반 가능 대형 카페 프루터리포레스트

하린울파파 2024. 7. 25. 15:22
728x90

 

해운대 송정 숲속 과일 디저트 카페&애견 동반 가능 대형 카페 프루터리포레스트 다녀 왔어요

 

정확한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491이며

달맞이길 송정쪽 방향으로 딱 끝자리에 거의 숨듯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가 어려운 곳에 있는데다가

카페 이름이 어려운 곳이라 영업에 손해 보는 곳ㅋㅋ

 

▲숲 속 대형 카페답게 맵(map)이 있을 정도입니다 ㅎㄷㄷ

▲실용성이 의심스러운 그네도 있고ㅋ

 

곳곳에 다른 스타일의 공간들이 있어서

본인 취향에 맞는 공간에서 음료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저는 서핑애플 주스(9,000원)를 주문 후

음료를 갖고 2층으로 올라 갔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있는 편인데

공간을 생각하면 납득이 갈만한 가격입니다

 

 

탁 트인 경치도 좋았고

이 날 따라 바람이 습하지 않고 깔끔했던 점이 더 기억에 남는 날이었습니다

 

힐링+

 

 

저는 저희 반려견 "베리"양과 방문한 거라서

서로(베리양과 저) 좀 더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본관 건물에서 좀 떨어진 야외 대나무숲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한켠에 배변봉투 디스펜서가 있어서 감동 또 감동

 

베리양도 이곳이 마음에 드는지

한동안 뛰어 다니고 뒹굴고 ㅈ랄ㅂ광을 했어요ㅋㅋ

 

그러곤 잠시 쉬는 타임인데 참 편안하게 보이죠?

역시 사람이나 개나 넓다란 곳에서의 힐링이 필요합니다

 

다음에도 또 같이 오자는 약속을 하며 충분히 즐기다 나왔습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