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1년에 한번 먹는건 괜춘? 王家탕후루 왕가탕후루 해운대장산역점

하린울파파 2023. 10. 31. 14:21
728x90

화제의 간식 탕후루 때문에 탕후루 업체 임원 까지

국회 국감에 불려 나가는 촌극이 발생하는 요즘ㅋ

탕후루가 국민 간식으로 등극한 건지?

아니면 이 또한 한때의 유행으로 단명을 할 건지는 지금으로서는

모르겠지만 맛있는건 확실 합니다

 

王家탕후루

왕가탕후루 해운대장산역점에서

내돈내산으로 먹어 보았습니다

(저희 아들이 산것을 한입 뺏어 먹은적은 있지만 온전히 제돈 내고 사먹은건 이날이 처음ㅋㅋ)

거봉,스테비아토마토,블루베리,애플포도,귤,파인애플 등

다양하게 있었지만서도 저는 귤 탕후루를 주문했어요~

역시나~ 서양의 악마의 초콜릿잼 누텔라에 비견 되는

동양의 악마의 간식,악마의 음식,악마의 디져트답게

한입만 먹어도 심봉사가 눈을 뜰 수도 있을 만큼

매혹적인 바삭한 ASMR 소리와 함께

극강의 달달함이 입 안 가득 정열의 탱고를 춥니다ㅋ

 

특히 귤은 일반 귤이 아닌듯 한데

마치 천혜향이나 레드향,황금향 같은

고품질 교잡종 귤 같았어요(아니면 말고)

 

극강의 달달함으로 인해

몸에는 당연 해롭기 때문에 자주는 먹으면 안되겠지만

1년에 한번 먹는 건 괜찮잖아요?^^;;

저는 참고참아서 1년 뒤 반드시 다시 먹을 계획입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