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스포약간] 웹툰 정주행 후 기대하고 본 디즈니 플러스 웹드라마 "무빙" 시청 후기

하린울파파 2023. 8. 24. 16:41
728x90

 

결론 부터 말하면 웹툰 원작을 충실히 따르면서

원작 웹툰을 뛰어 넘었다고 감히 말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웹툰 정주행 후 드라마 시청했어요)

 

배우 캐스팅,연출 미쳤네요

 

캐스팅은 어벤져스급이며 연출은 루소 감독급이네요^^*

 

 

공식 줄거리는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

 

개인적으로 정리한 줄거리는

부모와 자식간 대를 이어(유전) 전해지는 초능력으로 인해 진행 되는

혹은 발생하는 사건과 과거와 현재,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는 히어로물의 액션어드벤처

 

 

총20부작이며 현재(23년8월24일 기준) 에피소드 11편 로맨티스트 까지

공개 되었습니다

 

18금이며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

 

 

앞서 얘기 했다시피 출연자 캐스팅이 어벤져스급인데

다 좋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조인성과 류승범이 대박이었어요

사전 정보 없이 그냥 시청하기 시작했는데 조인성 배우님 나오는 순각 헉~!!!했었더랬죠ㅋㅋ

류승범 배우님은 뭐 그냥 메소드 연기에

그 특유의 스웩?분위기가 ㅎㄷㄷ

 

오늘 포스팅 올리는 시점이 저는 9편 까지 시청 했는데

조인성과 한효주의 러브 스토리 이야기가 나오는 8편과 9편이 특히 좋았어요

(양동근 배우님 좋아 하는데 언제쯤 나오실런지...)

 

워낙 배우진이 좋고 각색을 잘해서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 끝까지 이렇게만 진행 된다면

진짜 레전드 작품으로 길이길이 남을거 같아요

 

마지막 에피소드 끝까지 응원하며 시청하겠습니다 화이팅-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