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하얀장화 신은 시고르자브종 강아지 베리 분양 받아 키우기 시작~!반려견/하이브리드/믹스견/애견인

하린울파파 2022. 5. 31. 18:09
728x90

 

시고르자브종 강아지를 분양 받아 키우기 시작~!

하이브리드(믹스견)인데 저희 4명의 가족이 애견인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위 사진은 분양 받기 전 받은 사진인데

곰 같은 컬러와 외모에 앞발에 하얀장화 신은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ㅎㅎ

 

그리고 이름은 "베리"랍니다

(저희 아내가 금방 생각해낸 이름인데 어감도 좋고 부르기 좋아, 온가족이 찬성함)

 

 

저희 집에 도착한 첫날

 

웰컴드링크로 우유를 줬더니 미친듯이 흡입 하네요

 

귀여브라ㅋ

 

 

생후 한달이라 애기애기합니다

(1달 이상은 된거 같은데

정확한 생일은 모르는게 아쉽더라고요)

 

 

준비가 하나도 안된 상태에서 분양 받아

우선 급한대로 당근에서 중고거래로 급하게 사온 울타리도 쳐줬어요

 

자는 모습이 천사네요 천사~

 

이튿날 부터 베리를 위한 애견 용품들을

온라인&오프라인으로 구입하기 시작했는데

위에 개밥그릇은 다이소에서 구입을 했어요

 

 

반려견 용품을 구입을 하다보니

트롤리도 필요할 것 같아서 이케아에서 구입을 했어요

 

 

짜잔~ 베리하우스 첫번째 버젼

 

대충 완성 되니 진짜 사람 신생아 키우는 느낌이 나네요ㅎㅎ^^;;

 

짜잔~ 두번째 버젼

 

어제는 동물병원 가서 1차 접종도 하고 발톱도 깎았었는데

잔뜩 겁 먹은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불쌍하기도 했어요 ㅜ.ㅠ

 

 

오늘로 저희 집에 강아지 베리가 온지

16일째네요

 

지금껏 잘 적응 하고 건강해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키워 보겠습니다

 

저희 가족이 된 소중한 베리 사진을

앞으로도 종종 올려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