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국내 최초 우유로 만든 증류주 타락40과 일명 고소영 소주로 불리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KHEE 시음기

하린울파파 2022. 1. 20. 14:53
728x90

친한 지인 중에 술에 대한 조예가 깊은 사람이 있어서 
그 친구 집에만 초대 받아 가면 여러 가지 술 종류를 접할 귀한 기회가 생기는데 
이번에는 
 
국내 최초 우유로 만든 증류주 타락40과 일명 고소영 소주로 불리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KHEE 시음을 해보았어요^^

▲타락40에 대한 설명입니다 일종의 마유주 개념으로 이해하면 될듯 싶어요

 

★총평 우유맛 나는 부드러운 소주(저는 좋았는데 다른 사람들은 비릿함도 느끼더라고요)★ 
민쵸 처럼 호불호 극명하게 나뉠 맛~! 
 
 
 

 

 

 

 

▼여기서 부터는 KHEE 소주 시음기

화요 만드는 회사에서 만든 프리미엄 소주입니다 
일명 "키"소주 또는 "끼"소주라고도 불리며
정용진 회장,고소영씨가 마셔서 더 유명해진 소주이지요 
 
22도 제품과 38도 제품 두종류가 있는데 
이날 제가 마신건 38도 제품이었습니다 
 
22도와 38도 제품의 차이는 
알콜도수와 병뚜껑이 실버면 22도,골드면 38도입니다

★총평★ 
프리미엄 소주답게 목넘김이 좋고 부드러우며 일반 소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덜하며 
냄새도 순한편이었어요 
(화요 41도와 비슷한 점성도 느껴졌어요) 
 
내수 보다는 수출에 중점을 든 제품으로 알고 있어서 
국내 수량이 한정적이라 일반 시중에서는 구매할 수도 없고 
백화점에서 보통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