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서면 먹자골목 시장내에 위치한 서면생태탕횟집 깔롱회덮밥 10,000원 짜리 먹고 왔어요

하린울파파 2021. 10. 8. 14:10
728x90

이 근처만 오면 영화 "바람"이 자연스럽게 떠오릅니다ㅋㅋ

 

점심때라 

서면 먹자골목 시장내에 위치한 서면생태탕횟집 깔롱회덮밥 10,000원 짜리 먹고 왔어요^^*

건너편에도 자리 있는데 저는 다찌로된 자리에 앉았어요

아마도 그날그날 회덮밥 재료가 바뀌는거 같은데

이날은 전어로 나온다고 주인장께서 미리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비주얼~굿~!

회덮밥이 두종류가 있는데

마넌짜리는 탕이 나오고 팔처넌짜리는 탕이 안나오는게 차이점 같았어요

회덮밥도 맜있고 미나리 듬뿍 들어간 탕도 뜨뜻 시원한게 좋더라고요

 

먹고 있다보니 단골인듯한 분들이 생태탕을 많이 찾던데 

아마도 생태탕이 이집의 대표메뉴인듯 했어요 

그래서 저도 다음에 가면 생태탕을 먹어 보는걸로~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