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큐브온 초고속 PPS/PD 6포트 충전기 고속 QC3.0 충전 6대 동시 충전 가능~!구입 사용 후기

하린울파파 2021. 5. 17. 13:58
728x90

3년전엔가

▲나름 깔끔하게 정리한다고 했는데 ㅜ.ㅠ▼ 

 

4인 가족인 저희 집에 스마트기기가(폰,워치)가 7대로 늘어 나면서 

선이나 충전기가 점점 난장판이 되었습니다ㅋㅋ

▲선정리도 선정리지만 충전속도도 빠르게 할겸 구입한▼

큐브온 초고속 PPS/PD 6포트 충전기 구입 후기입니다 

 

6대 동시 충전 ㅎㄷㄷ 최고~!!!

▲구성품은 간단하게 충전기 본품+어댑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초고속 PPS/PD 2포트, 고속 QC 3.0 충전 4포트 구성▼

가장 좋은점 중 하나인 케이블 접촉불량이나 단락시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는점 되시겠습니다 

또한 주문시 6포트 중 C타입이나 5핀 또는 8핀 갯수를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C타입5개+8핀1개로 주문했어요)

▲직류전원장치(아답터)인데 보통 일반 충전기가 5V 2A이고 고속충전기가 5V 3A인데 큐브온 초고속 충전기는 12V 7A▲

 

 설치를 해놓고 보니 설치 전에 비해 아주 드라마틱하게는 아니지만 깔끔도 해졌고

무엇 보다 가족들이 6대 동시충전과(그전에는 서로 자기꺼 먼저 충전하겠다고 선 쟁탈전도 벌어지곤 했었죠ㅋㅋ) 

빠른 충전 속도에 만족감을 나타내더라고요 ㅎㅎ^^ 

 

한 일주일 사용해보니 디자인이나 기능에 아주 만족하고요, 

딱 한가지 아쉬운점은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 그점이 좀 아쉽습니다 

(얼마 전에는 반값 행사도 했었다는데...저는 바로 그 후에 구입을 해서 혜택을 못받음ㅜ.ㅠ) 

 

이상으로 저희 처럼 선 쟁탈전이 벌어지곤 하는 

스마트기기 많은 피곤한 가정에 추천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