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본집]마루팥빙수&분식소 본점이 해운대구 좌동 로데오아울렛으로 이전했네요^^

하린울파파 2020. 2. 12. 11:09
728x90



이 동네 근처는 분식집의 전멸이라고도 할만큼 분식점이 없었는데

괜찮은 분식점이 생겼습니다


"마루팥빙수&분식소"



다른곳에 있다가 해운대 좌동 로데오아울렛 1층으로 이전했다고 하네요









저희는 튀김1인분,떡볶이 1인분,오뎅1인분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세팅 되어져서 나와서 보기 좋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금방 다 먹어서 찰옥수수,팥빙수,오뎅2개,튀김1인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ㅋㅋ

애들아~식사하러 왔니?ㅋㅋ

여튼 어른 1명,초딩애들 2명이서 다 먹었어요ㅋㅋ 



튀김에서 살짝 카레향이 나는 것이...제 입맛에는 튀김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위 사진 영수증은 추가 주문 전 영수증입니다


마루팥빙수&분식소 본점 찾아가실 분들은

위에 영수증에 찍힌 주소와 전화번호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ㄲㅡ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