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본집]해운대 우동 마린시티 홈플러스 내 송정집칼국수 게장비빔밥 먹어 봤어요~

하린울파파 2019. 12. 5. 10:58
728x90



집근처 송정동 송정집 본점에만 방문 하다가

우동 마린시티 홈플러스에 있는 송정집칼국수는 처음 방문해보앗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시간 때를 잘 못맞추면 웨이팅이....



송정집 오리지널 시그니처 메뉴들 보다는

칼국수에 초첨이 맞춰진 메뉴 구성이 특이했고

또한 위치나 음식퀄리티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한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여튼 저는 게장비빔밥과 찐만두를 주문~



찐만두는 역시~변하지 않은 그 맛이 좋네요ㅎㅎ

맛으로만 따지면 물론 비비고 왕교자가 더 맛있지만

송정집 만두에는 더 건강한 맛이 있는 것이 장점이지요^^









게장비빔밥도 나왔습니다~



게내장,삶은콩,된장 등 17가지 재료를 섞어 만든 장에

새싹 채소를 얹은 비빔밥~!  


제가 지금 까지 경험했던 게장비빔밥과는 맛의 결이 무척이나

다르지만...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 합니다


이 주변에는 괜찮은 밥집이 무척이나 드문편이라서

여기가 괜찮은 한끼 식사하기로는 좋은 선택지가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