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어린이신발]간지폭발~! 나이키 루나 포스1 덕부츠 NIKE LF1 DUCKBOOT '17(GS) 운동화 구입 후기

하린울파파 2018. 11. 6. 16:57
728x90

 

 

초등학교 5학년 아들이 요즘 따라 유독 더 외모에 신경 쓰고 그래서ㅋㅋ

아빠된 마음에 그 마음 알아주고 싶어서 신발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나이키 루나 포스1 덕부츠 NIKE LF1 DUCKBOOT '17(GS)

*GS사이즈는 성인 모델에 비해 디테일이 살짝 다른 대신(똑같은 모델도 있습니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즈만 맞다면 성인 또는 남아들이 신어도 전혀 불편함 없이 신으실 수 있습니다) 


성장기인 탓에 정확한 신발 치수는 모르고

대략 240MM 되는 것 같아 250MM로 구입~!

 

 

일단 신발의 외형은 간지 폭발이 이런 것이구나~하고 대번에 느낄 수 있는 비주얼입니다ㅋㅋ

 

 

정식명칭은 루나 포스인 LF1인데

신발 *혀에는 에어포스 AF1으로 적혀 있는 것이 특이합니다


*신발 혀는 텅 또는 설포, Tongue 다 맞는 말입니다

 

 

신발 바닥면은 돌기가 많아서

미끄럼 방지에 탁월할듯 하고

 

 

사계절용으로 신기에도 무난하지만 갑피가 두꺼운 편이라 

특히 겨울철에 더 빛을 발할듯합니다

(뒷모습은 못생겼어요ㅋㅋ)

 

 

부분 부분 반사처리도 되어 있는 

전체적인 디테일이 아주 훌륭합니다

 

 

 

 

 

 

 

금방금방 자라는 성장기 아들이라

옷이나 운동화 등을 사기가 애매한 부분이 있어서

많은 품목을 사주는 것 보다 꼭 필요한 것을

제 값주고 넉넉한 사이즈로 사주는 편이긴 한데...


마음은 3년 정도 신었으면 하는데ㅋㅋ

최소 1년은 넘기고 최대 2년만 신자는 마음으로 구입 후 선물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