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Maldon SALT FLAKES 영국 고급 바다 소금 말돈 250g과 일반 소금과의 차이점 구입 시식 후기ㅎㅎ

하린울파파 2018. 6. 4. 10:55
728x90

 

 

얼마 전 외식하러 나간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맛 본 말돈 소금의 맛에 푹 빠져

집에 돌아와서 당장 인터넷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ㅎㅎ


Maldon SALT FLAKES 250g

 

 

일명 영국소금이라고도 불리는 그 소금이죠

 

 

한국에 파는 대중적인 일반 소금에 비해 같은 중량일 경우

거의 10배 정도 비쌉니다


▲비싸다 생각되니 왠지 겉포장도 고급스럽게 느껴지는듯...ㅋㅋ▲

 

 

 

 

 

 

 

 

 

 

 

 

 

 

일반 소금과 눈에 보이는 가장 큰 차이는

색상과 알갱이의 모양 차이입니다


좀 더 하얗고 얇고 넓적합니다


또한 성분상으로는

일반 소금에 비해 칼슘과 칼륨,마그네슘 함량이 높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국의 이름 난 유명 쉐프들이 애용하는 소금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요리용 보다는 순전히 고기 찍어 먹는 전용 용도로 사용하려고 구입을...ㅋㅋ

 

 

소고기+와사비랑 말돈 소금의 조합~아주 칭찬해~ㅋㅋ


마지막으로 일반 소금과의 맛의 차이점은

일반 소금의 뒤끝맛인 쓴맛이 전혀 안나고 깔끔하면서도 소금 본연의 맛이 깊게 느껴집니다


분명한건 고기 찍어 먹기에 최상의 소금이란거^^


고기를 사랑하시는 분~

고기는 무조건 소금에 찍어 먹는게 진리라는 분들~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부리실 분들은 당장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