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아디다스adidas신발 튜블라 둠 피케이 TUBULAR DOOM PK BB2392 운동화 구입 착용 후기/삭다트/스피드러너

하린울파파 2017. 12. 8. 15:30
728x90



최근 운동화 구입이 잦습니다^^;;


오늘은 아디다스adidas신발 튜블라 둠 피케이 TUBULAR DOOM PK BB2392 운동화 구입 착용 후기입니다



사이즈는 황금 사이즈 275mm



구입계기는 보자마자 뿅~하고 가버렸고ㅎㅎ

더군다나 요즘 눈길이 가는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하고 조금은 비슷하게 생겨서입니다


물론 전체적인 형태만 비슷하고 디테일은 완전다르지만요...


나이키 삭다트하고도 쵸큼 비슷합니다~!



또한 연말이라 가격할인 행사를 많이 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이유가

가장 컸습니다^^



윗태



옆태



뒷태



신발 안쪽도 디테일이 살아 있고요~



뭐니뭐니 해도 디자인이 다했네요ㅎㅎ예뻐요~예뻐~!

착화감은 글쎄요...저는 주로 나이키 신발이(그중에서도 에어맥스 시리즈) 제 발에 가장 잘 맞는 착화감을 주던데

아무래도 아디다스는 잘 적응이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금새 적응은 한답니다ㅎㅎ


신어보니 조거팬츠나 롤업한 청바지류,또는 반바지에 코디해 입으면 잘어울릴만한 신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