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공구가방]단순 무식한 디자인의 멋에 넓은 수납공간 거기다가 튼튼하기 까지한 디월트 티스택 공구박스 DeWALT TOOL BOX

하린울파파 2016. 7. 21. 14:07
728x90



공구함은 몇십년(?)만에 처음으로 사는 것 같네요ㅎㅎ

그래서 고르고 고르다가 이 넘으로 결정했어요


디월트 공구함 DeWALT TOOL BOX


그 중에서도 가성비 좋다는 TSTAK 티스택(또는 티스탁)입니다^^


우선 손잡이 그립감이 두툼하고 안정감 있게 잡혀져서 첫 느낌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단순 무식한 디자인이지만 그로인해 왠지 멋이 있는 모습입니다▲



▲뒷 모습이 제일 멋이 없어요 ㅡㅡ;;;▲



상자를 오픈~



내부가 깊고 단순한 통박스 형태이고

손잡이가 달린 분리 가능한 케리어로 되 있습니다



통박스 깊이를 재어 보니 약 23CM이고



분리된 캐리어 깊이는 약 5.5CM 정도 되네요



이 공구함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공구함 고장 장치 부분이 금속 재질로 된 것입니다

저희 집에 옛날 공구통이 많은데 대부분 저 잠금 장치 부분이 제일 먼저 고장 나 있었다는...

하긴 공구함이 고장 날데가 거기 밖에 없긴 없죠ㅎㅎ^^;;


수납공간이 꽤 넓은 편이라 어지럽게 이곳 저곳 돌아댕기던 공구들이 한방에 명쾌한 수납이 되어서 기쁘네요

그 크기가 감이 안잡힐 거 같아서 가장 일반적으로 잘 사용하는 크기의 보쉬 전동드릴 박스와 비교 샷 한장^^


외형이 너무 튼튼해 보여서 호기심에 디월트 툴박스에 올라가 보니(제 몸무게 77KG)...안정감 있게 올라가 집니다ㅎㅎ 


이상으로 단순 무식한 모습에 그로인해 그만의 멋스러움을 갖춘...거기다 튼튼하기 까지한 디월트 공구함 DeWALT TOOL BOX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