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서면먹자골목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부전동 밥집 술고당 돼지불고기 맛집

하린울파파 2016. 7. 13. 12:59
728x90



처음에는 "술고당"이란 간판 이름만 보고 그냥 지나칠려고 했습니다

가게 이름이 영락없는 술파는 술집 같아서ㅎㅎ


그러나 가만보니 밥집이 맞고 분위기상 맛집 모냥새가 폴폴 나더라고요 ㅎㅎ^^


서면 먹자골목

한 끼 식사에 세상을 담다라는 거창한 슬로건을 내건 술고당입니다~! 



주인장의 음식에 대한 철학과 신념이 적힌 안내판입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MSG 무첨가!!!



식사차림 가격표입니다



▲마치 한옥 안에 있는 느낌이 드는 독특한 분위기 있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돼지불고기 (2인분 부터 주문 가능) 상차림입니다

정갈하면서도 넘치지도 모자르지도 않은...



돼지불고기를 시키면 같이 나오는 한우된장찌개입니다

삼삼 칼칼한 건강한 맛~!



추가로 주문한 계란말이(3000원)입니다



돼지불고기입니다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좋아할 맛입니다

이 또한 건강한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화학조미료 없이 최대한 맛있는 맛을 끄집어낸 맛^^



한자가 약해서 사전을 찾아 봤습니다ㅎㅎ

술고당의 술은 지을 술述 이네요^^


저는 재방문 의사가 100%입니다

제 기준으로는 상당한 만족감을 얻고 나왔으니까요^^


서면 먹자골목 서면로타리 방향 쪽 끄트머리쯤 위치해 있고요

자세한 위치와 전화번호는 마지막 사진 명함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