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샤오미 체중계 보다 더 좋은 인바디(inbody) 측정도 가능한 가성비 좋은 윤마이(원마이,윈마이 YUNMAI Color) 체중계

하린울파파 2015. 12. 11. 13:27
728x90

 

 

대륙의 실수라는 가성비 최고였던 샤오미 체중계가 유도리 없는 황당하고 얼토당토 않는 이유로 우리나라에서

판매중지가 되었죠?!


그래도 슬퍼하지 마세요~


샤오미 체중계와 가성비 막상막하인 Made in China 윤마이(원마이,윈마이 YUNMAI Color) 체중계가 있으니까요^^

 

 

포장 박스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방법과 제품 설명이 적혀있어요~

 

 

중국산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전체적인 포장이 꼼꼼하고 알맞게 아주 좋습니다

첫인상 호감도 상승ㅎ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윤마이 체중계~

깔끔한 외형이 보기 좋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샤오미 체중계가 제 개인적인 취향에 더...)

 

 

AAA건전지 4개가 들어가는 체중계 밑면입니다

밑면에 보이는 QR코드를 찍어 앱과 함게 연동하면

다양한 신체지수(체중,BMI수치는 물론이고 근육비율,골량,수분,지방량)를 체크할 수 있어요~

 

 

건전지를 넣은 후 소심하게 한쪽발만 살짝~ㅎㅎ

 

 

정확하게 안 올라가면 금방 꺼지는군요

 

 

저희 5살짜리 둘째 아들이 올라가 봅니다

16.7KG ㅡㅡ;;

워낙 입이 짧은 애라 몸무게가 늘지를 않아서 걱정입니다 ㅜ.ㅠ

 

 

전체적인 구성입니다

체중계 본체,설명서,카펫용패킹,AAA건전지4개가 포함이 되어있네요^^


요즘 건강상(체중 포함) 문제가 조금 있는데

이 체중계를 산김에 관리를 성실하고 열심히 해보아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