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롯데몰 동부산점 2층 식당 맛집 유럽풍 오픈키친 레스토랑 빌라드샬롯 villa de charlotte

하린울파파 2015. 6. 16. 16:47
728x90

 

 

동부산 롯데몰은 집 옆이라 너무 자주 곳입니다ㅎㅎ

지금 까지 롯데몰 안에 있는 대부분의 식당은 섭렵했는데

이곳은 처음 가보네요^^


빌라드샬롯 villa de charlotte

 

 

유럽풍 오픈키친 레스토랑을(사실 문 말인지 모름 ㅡㅡ;;) 표방하는

식당답게 색감이나 인테리어적으로도 그런 분위기(아마도)를 냅니다~


사진에 보이는 율마화분 이쁘네요ㅎㅎ

 

 

 

메뉴판 1면입니다~

 

 

메뉴판 2면입니다~

 

 

이용방법이 적힌 안내책자입니다~

 

 

경제적으로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다양하군요!

 

 

머쉬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총각김치의 형태를 갖고 있으면서

피클맛이 나는 독특한 무우~!

 

 

수제버거입니다~

오리지널인지 BBQ베이컨인지 지금 생각하니 헷갈리네요^^;;

 

 

흩트려지지 말라고 칼을 꽂은 상태로 나오는데

버거가 괜히 불쌍해보이고 아파 보입니다ㅎㅎ

 

 

와규 써로인 스테이크입니다~

 

 

 

역시 오늘도 전쟁 치루듯이 먹었네요^^;;ㅎㅎ

난장판이 따로 없어요~!없어~!

 

 

이렇게 먹고 51,500원 나왔으면 괜찮은 식사인듯 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는 저~~~~ 위에 사진 중 메뉴판에 인쇄된 부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위 사진은 이 식당을 제 인스타그램에 편집해서 올린 사진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필터가 다양해서 사진 올릴 맛이 납니다ㅎㅎ^^